- 과목별 전시 위치
– 1학년: 전시실 A 전체, B 전체, C 일부
– 2학년: 전시실 C 일부, D 일부
– 3학년: 전시실 D 일부, E 전체, F 전체
– 1~2학년의 경우 과목별로 지정된 위치를 기준으로 설치.
– 3학년의 경우, 배정받은 전시실 내에서 과목별로 자유롭게 구성. - 각 전시실의 특성
– 전시실 A,B,C: 빨간벽돌 벽면 (포스터는 폼보드에 붙여 블루텍 점토접착제를 이용해 부착)
– 전시실 D,E,F: 흰색 벽면 (포스터는 3M 폼테이프로 부착)
– 포스터는 수평계를 활용해 부착. - 설치시간
– 3학년: 1일차 9시 ~ 22시 / 2일차 12시 ~ 18시
– 2학년: 1일차 10시 ~ 22시 / 2일차 12시 ~ 18시
– 1학년: 1일차 11시 ~ 22시 / 2일차 12시 ~ 18시
– 점심시간: 13시~14시
– 원활한 설치를 위해, 모든 인원이 해당 시간에 점심식사 진행 / 14시에 다시 빨간벽돌갤러리에 집합하여 출석체크.
– 각 학년은 설치 시작시간까지 학과사무실 앞으로 집합하여, 모든 인원이 함께 기자재 운반.
– 2일차도 전원이 필수로 참석하여, 오프닝 전까지 설치상태를 점검하고 정리하도록 함. - 출석체크
– 설치 시작시간에, 학년대표가 과제전 참여자 전원이 집합하였는지 확인.
– 중요! 1차 출석체크: 학년별 설치 시작시간
– 중요! 2차 출석체크: 점심시간 이후, 14시 집합 시 (13~14시 점심시간)
– 지각 및 결석자는 각 과목의 교수님께 명단이 전달되며, 전시에서 제외되거나 성적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음. - 기자재 이동
– 상판, 상판다리, 조명, 멀티탭, TV 등 공용 기자재는 모두 다같이 운반.
– 아이맥, 포스터, 폼보드 등 개인 기자재는 본인이 직접 운반. - 퇴근
– 원칙적으로, 본인이 수강한 모든 과목의 설치가 종료될 때까지 학교에 상주.
– 21시 이전에 조기퇴근하거나 외출하는 경우, 반드시 학년대표에게 공유.
– 학년대표에게 알리지 않고 외출이나 조기퇴근 시, 결석처리 될 수 있음. - 유의사항
– 학년별 설치시간 내내 학교 내에 상주하는 것이 원칙.
– 설치 중에는 무단외출이 불가하며, 불가피하게 외출해야 할 때는 학년대표에게 공유.
– 개인적인 사유로 설치 당일에 참여가 어려운 인원은 전시에서 제외하며, 성적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음.
– 본인의 작업물은 본인이 직접 설치하고 부착. - 성적에 불이익이 있는 경우
– 중요! 전시 시작시간 및 점심시간 종료 후 출석체크 시에, 자리에 없는 경우
– 중요! 2학기 수업을 수강하였으나 전시에 참여하지 않은 경우
– 중요! 설치 당일, 장시간 자리를 비웠거나 불성실했다고 판단될 경우
– 중요! 과대표에게 알리지 않고 외출하거나 퇴근할 경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