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1학기 수업 전시 조율
– 전시회 1개월 전, 교수님과 협의하여 전시 진행여부를 결정.
– 과목대표 및 TF팀을 구성하도록 안내. (2학기 수업과 연계되는 경우, 동일한 팀 구성으로 진행하여도 무방.)
– 전시 진행 방식 및 상황 관리. - 이름표 제작 및 부착
– 이름표 제작 매뉴얼과 양식
– 위 링크와 노션의 학년별 명단을 참고하여 이름표를 제작하고, 수령 후 부착. - 설치 당일 지휘
– 중요! 과제전 설치, 철수 시 출석체크 진행. 지각 및 결석자는 교수님께 알림.
– 과제전 설치 작업이 22시 이전에 마무리되도록 지휘
– 설치가 원활히 진행되도록, 과목별 설치 순서, 위치, 방식 등을 과목대표들과 협의 - 과제전시회 노션 개설 및 작성
– 3학년 학년대표가 개설.
– 방법: 링크 참고
– 유의사항: 노션 회원가입 필요.
– 유의사항: 노션 내 [#학년대표/과목대표 필수확인] 부분을 작성한 후 각 과목대표에게 나머지 내용 작성을 요청. - 전시회 브랜딩팀 구성
– 3학년 학년대표가 진행.
– 시기: 전시회 1개월 전.
– 다음 내용을 참고하여 진행. → 가이드 - 전시지킴이 명단 작성
– 학년대표를 제외하고, 참여자 전원이 포함되도록 지킴이 명단을 작성. (출석부순 임의 배정)
– 한시간 단위로 배정하며, 인원이 많은 경우 동일시간대 2인 이상 배정하여 모든 인원을 포함.
– 학생 사정으로 해당 시간이 불가능한 경우, 다른 시간대 학생에게 개인적으로 연락해 교체하도록 안내.
– 3학년: 설치일 이틀간 열쇠대여 및 오프닝 마무리 / 1일차 지킴이
– 2학년: 2~3일차 지킴이
– 1학년: 4~5일차 지킴이 / 철수 후 열쇠 반납
– 학년 내 인원이 모자란 경우, 다른 학년 학년대표에게 문의하여 인원 재배치. - 전시지킴이 출석표 QR
– 2학년 학년대표가 진행.
– 아래 PDF 다운로드 → QR PDF 다운로드
– 인쇄 후 전시장 내 지킴이 테이블에 부착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