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시회 브랜딩
  • 개요

    – 시각디자인전공 2~3학년 중 브랜딩팀을 꾸려 진행.
    – 산업디자인전공 및 시각디자인전공 과제전시회에 공동 사용.
    – 시기: 11월 초 ~ 전시회 전까지
    – 내용: 하단 참고

  • 브랜딩팀 구성

    – 2~3학년 학생 중, 자원을 통해 브랜딩을 담당하는 팀 구성.
    – 5인을 넘지 않는 것을 권장.

  • 내용

    다음 내용은 필수로 진행
    – 과제전시회 네이밍
    – 현수막A: 2000*3000mm
    – 현수막B: 6050*700mm
    – 포스터: 사이즈 A1 / 현수막과 포스터는 동일디자인을 사이즈만 다르게 제작.

    다음 내용은 선택하여 진행
    – 각종 굿즈: 스티커, 엽서, 이외 다양한 굿즈
    – 리플렛: 사이즈 A4 / 과목 설명, 과목별 위치 기재.
    – 굿즈는 제작 시 학과사무실에 사용 가능한 예산이 있는지 확인 필수.
    – 학과사무실의 안내에 따라, 굿즈 제작 시 견적서, 영수증 등의 증빙자료 준비.

  • 최종파일

    아래 내용을 학과사무실에 전달
    – 글자와 스트로크를 깬 상태의 cmyk ai 파일 (포스터, 현수막)
    – 사방 2mm 도련과 재단선을 포함한 cmyk pdf 파일 (포스터, 현수막)
    – 이외 학과사무실에서 요청한 자료

    아래 내용을 학생회에 전달
    – rgb로 변환된 상태의 jpeg 포스터 이미지 (온라인 배포용)
    – 시각디자인, 산업디자인 전시 일정과 장소가 포함된 홍보용 텍스트 (온라인 배포용)